오배송시에 처리하는 방법은 뭔가요?

이지어드민 헬프
둘러보기로 이동 검색으로 이동

개요

상품을 오배송하였을 경우, C/S창에서 회수처리 후 상품교환을 통해 해결할 수 있습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step 1. 오배송상품 회수하기

1. C/S창에서 오배송된 상품을 검색하고 회수버튼을 누릅니다.

  • 반품지 등의 정보가 올바르게 입력되어 있는지 확인하셔야 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2. 정보가 올바르게 입력되었는지 확인하고 반품접수버튼을 누릅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step 2. 상품교환하기

상품교환을 해야하는 경우는 다음의 링크를 참조해 주세요. 상품교환하는 방법은 뭔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