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락된 상품을 재배송 하고자 할 경우엔 어떻게 해야 하나요?

이지어드민 헬프
구진영 (토론 | 기여)님의 2016년 5월 9일 (월) 02:38 판 (새 문서: <div>__TOC__</div> ==<big><b>개요</b></big>== {|width="1200px" |- | valign=top| ||400px|thumb|(확대하려면 클릭) 전체 상품 중 개별상품이...)
(차이) ← 이전 판 | 최신판 (차이) | 다음 판 → (차이)
둘러보기로 이동 검색으로 이동

개요

(확대하려면 클릭)

전체 상품 중 개별상품이 누락된 채 배송이 된 경우, C/S창에서 상품교환버튼을 통해 주문을 생성하고 누락된 상품만 배송을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