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락된 상품을 재배송 하고자 할 경우엔 어떻게 해야 하나요?
이지어드민 헬프
구진영
(
토론
|
기여
)
님의 2016년 5월 9일 (월) 02:38 판
(새 문서: <div>__TOC__</div> ==<big><b>개요</b></big>== {|width="1200px" |- | valign=top| ||
400px|thumb|(확대하려면 클릭)
전체 상품 중 개별상품이...)
(차이) ← 이전 판 |
최신판
(
차이
) |
다음 판 →
(
차이
)
둘러보기로 이동
검색으로 이동
목차
1
개요
개요
(확대하려면 클릭)
전체 상품 중 개별상품이 누락된 채 배송이 된 경우, C/S창에서
상품교환
버튼을 통해 주문을 생성하고 누락된 상품만 배송을 할 수 있습니다.
둘러보기 메뉴
개인 도구
로그인
이름공간
문서
토론
변수
보기
읽기
원본 보기
역사 보기
더 보기
검색
둘러보기
대문
최근 바뀜
임의의 문서로
미디어위키 도움말
도구
여기를 가리키는 문서
가리키는 글의 최근 바뀜
특수 문서 목록
인쇄용 판
고유 링크
문서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