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락된 상품을 재배송 하고자 할 경우엔 어떻게 해야 하나요?

이지어드민 헬프
구진영 (토론 | 기여)님의 2016년 5월 9일 (월) 04:07 판 (→‎'관련 FAQ)
둘러보기로 이동 검색으로 이동





개요

(확대하려면 클릭)

전체 상품 중 개별상품이 누락된 채 배송이 된 경우, C/S창에서 상품교환버튼을 통해 주문을 생성하고 누락된 상품만 배송을 할 수 있습니다.


step. 1 해당상품 검색하기

(확대하려면 클릭)

1. C/S창에서 해당상품을 검색합니다.
2. 전체상품 중, 누락된 상품을 클릭합니다.


step. 2 상품교환하기

(확대하려면 클릭)

1. 해당상품을 클릭 후, 상품교환버튼을 누릅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2. 교환전상품칸 오른쪽에 자동반품입고에 체크를 합니다.
3. 교환 후의 상품을 교환 전 상품과 같은 상품으로 선택을 합니다.
4. 교환버튼을 누릅니다.


step. 3 교환주문건 확인하기

(확대하려면 클릭)

C/S창에 C가 붙은 교화주문 건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관련 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