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락된 상품을 재배송 하고자 할 경우엔 어떻게 해야 하나요?
개요
전체 상품 중 개별상품이 누락된 채 배송이 된 경우, C/S창에서 상품교환버튼을 통해 주문을 생성하고 누락된 상품만 배송을 할 수 있습니다. |
step 1. 해당상품 검색하기
1. C/S창에서 해당상품을 검색합니다.
|
step 2. 상품교환하기
1. 해당상품을 클릭 후, 상품교환버튼을 누릅니다. |
2. 교환전상품칸 오른쪽에 자동반품입고에 체크를 합니다. ※자동반품입고을 누르셔야 재고관리가 가능합니다. 교환 전 주문건이 입고가 되고, 새로운 주문 건에서 재고가 한 개가 차감됩니다. 자동반품입고를 누르지 않을 경우, 최종적으로 두개의 재고가 차감됩니다.
|
step 3. 교환주문 건 확인하기
C/S창에 알파벳C가 붙은 교환주문 건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