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칭정보조회

이지어드민 헬프
둘러보기로 이동 검색으로 이동


개요

상품관리 > 매칭정보조회

매칭정보조회 메뉴에서는 판매처에서 들어온 주문의 상품과, 이지어드민에 등록된 상품의 매칭 내역을 조회할 수 있습니다.

(프로그램 매칭된 내역은 조회가 불가하며, 주문배송관리 > 발주 > STEP.3 매칭단계에서 작업자가 직접 매칭한 내역만 조회됩니다.)











step 1. 검색조건 설정 및 조회하기

다양한 검색조건을 설정하여 원하는 매칭 내역을 조회할 수 있습니다.

검색조건 설명
날짜 등록일: 매칭정보가 등록된 날짜로, 기간을 선택하여 해당 기간에 매칭된 내역만 검색합니다.

전체: 설정한 기간과 관계없이 전체 매칭된 내역을 검색합니다.

상품태그 검색하고 싶은 상품태그를 선택하여 해당 태그가 지정된 상품만 검색합니다.

모든태그포함: 선택한 상품태그가 다수일 경우, 선택한 모든 태그가 지정된 상품만 검색

1개이상포함: 선택한 상품태그가 다수일 경우, 선택한 태그 중 1개라도 지정된 모든 상품 검색

제외: 체크 시 선택한 상품태그가 지정된 상품은 제외

(상품태그 지정 방법: 상품태그 추가하기)

등록자 매칭을 진행한 작업자의 사용자명을 입력하여 검색합니다.
연동코드 상품동기화가 진행된 상품의 연동코드를 입력하여 검색합니다.
수량 매칭된 수량으로 조회할 수 있습니다.

(EX. 2개 이상으로 조회 > 주문수량이 1일 때, 매칭수량이 2개 이상 또는 세트매칭된 내역이 조회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EX. 오늘 판매처 상품코드가 1111로 발주되어 '당일배송' 상품태그가 지정된 상품과 매칭한 내역






설정한 조건에 부합하는 매칭내역만 조회되는 것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step 2. 매칭정보 삭제하기

오매칭을 하였을 경우, 매칭정보 조회에서 해당 상품정보를 검색하여 삭제가 가능합니다.

  • 매칭내역을 삭제한 주문 건은, 다음 발주 시 다시 매칭화면에서 나타나게 됩니다.


※오매칭 한 경우 매칭정보 삭제가 필요하며, 삭제 후 다음 발주에서 주문이 들어오면 다시 매칭을 할 수 있습니다. <오매칭 하였을 때 교환하는 방법은 뭔가요?>를 참조 해 주세요.

(확대하려면 클릭)

관련 FAQ

오매칭 하였을 때 교환하는 방법은 뭔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