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인 고객에게만 사은품을 증정하고 싶어요

이지어드민 헬프
김민지 (토론 | 기여)님의 2022년 11월 9일 (수) 01:34 판
둘러보기로 이동 검색으로 이동

개요

이 페이지에서는 회원인 고객에게만 사은품 증정할 수 있는 사은품 등록방법에 대해 설명하고 있습니다.

사은품 설정 후 이후 발주 건부터 적용되며 사은품이 설정한대로 증정이 잘 되었는지 확인 부탁드립니다.

  

 

 

A. 발주서 포맷 확인하기

1. 설정하기에 앞서 발주서 포맷을 확인해야합니다.

[주문배송관리] 화면에서 우측 설정버튼을 클릭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2. 구매자ID 란에 값이 있는지 확인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3. 발주서 원본에 고객IDpimz로 입력되어 있습니다.

  

발주서 원본은 [주문배송관리>원본다운로드] 에서 다운로드 가능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4. 판매처의 고객 ID를 입력하여 사은품을 설정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5. 구매자IDpimz로 들어온 주문 건에 사은품이 증정된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 특정 아이디에만 증정하는 것이 아닌 고객ID가 입력되어 있는 주문 건에 모두 증정하고 싶은 경우에는

_CUST_ID_ 로 입력 시 증정 가능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예) 수령자 이지어드민 주문 건의 고객ID는 pimz로 기재되어있고

수령자 핌즈 주문 건의 고객ID는 공란입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수령자 이지어드민 주문 건은 고객ID 값이 있었기 때문에 사은품이 증정된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수령자 핌즈 주문 건은 고객ID 값이 공란이기 때문에 사은품이 증정되지 않았습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관련 FAQ

사은품 목록

사은품 상품코드별 수량 합계 조건

오전10시까지 주문한 고객에게만 사은품을 증정하고 싶어요

사은품 출력시 재고 반영

부분 배송시 사은품은 분리 함

송장 출력시 사은품 문구 사용

사은품설정시 합포판매가 사용 방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