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인 고객에게만 사은품을 증정하고 싶어요
둘러보기로 이동
검색으로 이동
개요
이 페이지에서는 회원인 고객에게만 사은품 증정할 수 있는 사은품 등록방법에 대해 설명하고 있습니다.
사은품 설정 후 이후 발주 건부터 적용되며 사은품이 설정한대로 증정이 잘 되었는지 확인 부탁드립니다. |
A. 발주서 포맷 확인하기
1. 설정하기에 앞서 발주서 포맷을 확인해야합니다. [주문배송관리] 화면에서 우측 설정버튼을 클릭합니다. |
2. 구매자ID 란에 값이 있는지 확인합니다. |
3. 발주서 원본에 고객ID가 pimz로 입력되어 있습니다.
발주서 원본은 [주문배송관리>원본다운로드] 에서 다운로드 가능합니다. |
4. 판매처의 고객 ID를 입력하여 사은품을 설정합니다.
|
5. 구매자ID에 pimz로 들어온 주문 건에 사은품이 증정된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 특정 아이디에만 증정하는 것이 아닌 고객ID가 입력되어 있는 주문 건에 모두 증정하고 싶은 경우에는 _CUST_ID_ 로 입력 시 증정 가능합니다. |
예) 수령자 이지어드민 주문 건의 고객ID는 pimz로 기재되어있고 수령자 핌즈 주문 건의 고객ID는 공란입니다. |
수령자 이지어드민 주문 건은 고객ID 값이 있었기 때문에 사은품이 증정된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수령자 핌즈 주문 건은 고객ID 값이 공란이기 때문에 사은품이 증정되지 않았습니다. |
관련 FAQ
오전10시까지 주문한 고객에게만 사은품을 증정하고 싶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