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밀번호를 분실한 경우, 이지어드민 로그인 페이지에서 비밀번호 찾기를 클릭하여
해당 아이디에 등록된 핸드폰 번호 혹은 이메일 주소로 비밀번호 찾기 및 로그인 제한해제가 가능합니다.
등록된 핸드폰 번호 혹은 이메일 주소가 없는 경우, 비밀번호 찾기가 불가하기에 기본정보관리 - 사용자관리에서 해당 계정의 연락처 혹은 이메일 항목에 해당값 설정이 되어있어야합니다.
설정이 안되어있는 경우 관리자에게 요청하시어 비밀번호 변경 혹은 타 계정으로 접속 후 고객센터 - 문답게시판으로 해당 아이디 비밀번호 변경요청을 주셔야합니다.
Case A. 핸드폰 번호로 인증하기
[ 홈페이지 > 로그인 > 비밀번호 찾기 버튼 ]
1. 이지어드민 홈페이지에서 비밀번호 찾기버튼을 클릭합니다.
|
2. 도메인과 아이디를 입력하고 로봇방지 체크박스를 체크 후, 다음 버튼을 클릭합니다.
|
3. 휴대전화로 인증번호 전송 선택 후 인증번호 전송 버튼을 클릭합니다.
|
4. 전송된 인증번호를 입력 후 확인버튼을 클릭합니다.
|
5. 원하는 비밀번호를 입력 후 로봇방지 체크박스를 체크, 확인 버튼을 클릭합니다.
- 비밀번호는 반드시 10자 이상이어야하며 1자 이상의 숫자, 영문자, 특수문자를 포함해야합니다.
- 3자리 이상 연속된 문자를 포함할 수 없습니다.
|
Case B. 이메일로 인증하기
[ 홈페이지 > 로그인 > 비밀번호 찾기 버튼 ]
1. 이지어드민 홈페이지에서 비밀번호 찾기버튼을 클릭합니다.
|
2. 도메인과 아이디를 입력하고 로봇방지 체크박스를 체크 후, 다음 버튼을 클릭합니다.
|
3. 이메일로 인증번호 전송 선택 후 인증번호 전송 버튼을 클릭합니다.
|
4. 전송된 인증번호를 입력 후 확인버튼을 클릭합니다.
|
5. 원하는 비밀번호를 입력 후 로봇방지 체크박스를 체크, 확인 버튼을 클릭합니다.
- 비밀번호는 반드시 10자 이상이어야하며 1자 이상의 숫자, 영문자, 특수문자를 포함해야합니다.
- 3자리 이상 연속된 문자를 포함할 수 없습니다.
|
관련 FAQ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