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송처리된 송장을 같은번호로 다시 뽑고 싶어요

이지어드민 헬프
이수진 (토론 | 기여)님의 2023년 2월 13일 (월) 23:40 판
둘러보기로 이동 검색으로 이동


개요

이 메뉴얼은 배송처리된 주문건을 동일번호로 재출력하는 방법에 대해 설명하고 있습니다.





step 1. 배송취소하기

이미 배송처리된 주문건은 동일번호로 재출력이 어려워 배송 취소 후 출력해야합니다.


case 1. 개별취소


  1. CS창에서 주문건을 검색합니다.
  2. [배송처리] 버튼을 눌러 배송 취소 할 수 있습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case 2-1. 일괄취소 (조회)


주문배송관리 > 배송관리 > 배송일괄취소 (조회)


  1. 원하는 배송일시를 지정해 검색합니다.
  2. [배송취소] 눌러 조회된 주문건들 배송 취소 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배송일괄취소(조회) 메뉴얼 참고 부탁드립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case 2-2. 일괄취소 (파일)


주문배송관리 > 배송관리 > 배송일괄취소 (파일)


  1. 배송취소할 주문건이 기재된 파일을 업로드합니다.
  2. [배송취소] 버튼을 눌러 배송 취소 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배송일괄취소(파일) 메뉴얼 참고 부탁드립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step 2. 송장 재출력하기

case 1. 송장출력


주문배송관리 > 송장관리 > 송장출력


  1. 불러오기 통해 원하는 주문건 검색 (상태는 송장으로 두어야합니다.)
  2. 검색된 송장을 출력합니다.


송장번호 새로발행에 체크 해제되어있어야 동일번호로 송장 재출력이 가능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case 2. 건별출력


  1. CS창에서 주문건을 검색합니다.
  2. [송장출력] 버튼을 통해 송장을 출력합니다.


송장번호 새로발행에 체크 해제 되어있어야 동일번호로 송장 재출력이 가능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