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요
이 메뉴얼은 배송처리된 주문건을 동일번호로 재출력하는 방법에 대해 설명하고 있습니다.
step 1. 배송취소하기
이미 배송처리된 주문건은 동일번호로 재출력이 어려워 배송 취소 후 출력해야합니다.
|
case 1. 개별취소
- CS창에서 주문건을 검색합니다.
- [배송처리] 버튼을 눌러 배송 취소 할 수 있습니다.
|
|
case 2-1. 일괄취소 (조회)
주문배송관리 > 배송관리 > 배송일괄취소 (조회)
- 원하는 배송일시를 지정해 검색합니다.
- [배송취소] 눌러 조회된 주문건들 배송 취소 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배송일괄취소(조회) 메뉴얼 참고 부탁드립니다.
|
|
|
case 2-2. 일괄취소 (파일)
주문배송관리 > 배송관리 > 배송일괄취소 (파일)
- 배송취소할 주문건이 기재된 파일을 업로드합니다.
- [배송취소] 버튼을 눌러 배송 취소 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배송일괄취소(파일) 메뉴얼 참고 부탁드립니다.
|
|
step 2. 송장 재출력하기
주문건의 상태가 송장일 경우 동일번호로 재출력이 가능합니다.
case 1. 송장출력
주문배송관리 > 송장관리 > 송장출력
- 불러오기 통해 원하는 주문건 검색합니다. (상태는 송장으로 두어야합니다.)
- 검색된 주문건을 동일번호로 재출력할 수 있습니다.
- 송장번호 새로발행에 체크 해제되어있어야 동일번호로 송장 재출력이 가능합니다.
- 출력차수 불러오기를 통해 특정 차수의 주문건을 출력할 수도 있습니다.
|
|
case 2. 건별출력
- CS창에서 주문건을 검색합니다.
- [송장출력] 버튼을 통해 동일번호로 재출력할 수 있습니다.
- 송장번호 새로발행에 체크 해제 되어있어야 동일번호로 송장 재출력이 가능합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