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지오토, 이지송장출력, 프리미임 POS실행이 잘 되지 않아요

이지어드민 헬프
구진영 (토론 | 기여)님의 2016년 5월 10일 (화) 06:20 판
둘러보기로 이동 검색으로 이동

개요

이지오토, 이지송장출력, 프리미엄POS가 제대로 실행되지 않는 경우는
해당프로그램이 속해있는 폴더가 사용자의 pc에서 실행권한을 갖고 있지 못하거나,
백신프로그램이 해당프로그램의 실행을 막고 있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이는 해당폴더에 권하을 부여, 혹은 백신프로그램에 해당프로그램을 검사예외대상으로 설정하여 해결이 가능합니다.



step 1. 해당폴더에 권한부여하기

이지오토: 내문서 > pimz 
그 외: C드라이브 > program files(x86) > pimz 
(확대하려면 클릭)

참고 : 이지어드민 관련 프로그램 로그인 화면


프로그램실행오류1.png



프로그램실행오류2.png


프로그램 권한 설정하기


1. C드라이브 > Program Files 에서 pimz 폴더를 찾고, 오른쪽 마우스를 클릭하여 속성 메뉴를 누른다. (이지오토의 경우 내문서 > pimz 메뉴의 속성을 클릭한다)


2. 보안탭의 편집 버튼을 클릭한다.


프로그램실행오류3.png


프로그램 권한 설정하기

3. Users에 모든 권한을 부여한 후 저장한다.


백신예외 처리하기


4. 화면 아래 시작표시줄 오른쪽에 있는 백신프로그램을 우클릭하여 환경 설정에 들어간다.



프로그램실행오류4.png



백신예외 처리하기


5. V3를 사용중이라면 검사 예외 설정의 폴더추가버튼을 클릭하여 C:\Program Files\pimz 폴더를 선택한 후 적용버튼을 누른다.

(이지오토를 사용중이라면 내문서의 pimz폴더도 추가한다)


6. 알약을 사용중이라면 탐지 제외 >추가 버튼을 누른 뒤에 제외방법: 파일-경로를 선택하여 경로를 추가한다. 경로는 V3에서 추가해준 것과 동일하다

※ 다음과 같이 진행해도 프로그램이 정상적으로 실행되지 않는다면 이지어드민 고객센터로 문의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