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장번호 새로발행 자동 체크
개요
송장이 발번된 주문(상태: 송장)에 대해 재출력 하시는 경우 새로운 송장번호 또는 기존 송장번호로 출력될 수 있도록 기본값 설정이 가능합니다.
※ 환경설정이 별도로 존재하며 송장출력 메뉴와 CS창 [송장출력] 메뉴를 각각 설정하실 수 있습니다.
해당 설정 변경은 고객센터 > 문답게시판으로 요청 주셔야 합니다.
|
A. 송장출력 메뉴에서 재출력
|
Case1. 새로발행 자동 체크 사용인 경우
조회 시, 송장번호 새로발행에 자동으로 체크됩니다. (해당 화면에서 직접 체크/해제도 가능합니다.) |
송장출력 시 기존 송장번호와 다르게 새로운 송장번호로 출력되며, CS이력에 [송장재발행] 이력이 남습니다. |
Case2. 새로발행 자동 체크 사용안함인 경우
조회 시, 송장번호 새로발행에 자동으로 체크가 해제됩니다. |
송장출력 시 기존 송장번호와 동일한 번호로 출력되며, 하단에 재출력 횟수가 기재됩니다. |
B. CS창에서 재출력
CS창에서 원하는 주문을 검색한 뒤, 송장출력 버튼을 클릭합니다. |
Case1. CS창 새로발행 체크 사용인 경우
출력 화면의 송장번호 새로발행에 자동으로 체크됩니다. |
송장출력 시 기존 송장번호와 다르게 새로운 송장번호로 출력되며, CS이력에 [송장재발행] 이력이 남습니다. |
Case2. CS창 새로발행 체크 사용안함인 경우
출력 화면의 송장번호 새로발행에 자동으로 체크가 해제됩니다. |
송장출력 시 기존 송장번호와 동일한 번호로 출력되며, 하단에 재출력 횟수가 기재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