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장번호 새로발행 자동 체크
개요
송장번호가 발번된 주문(상태: 송장)에 대해 재출력 하시는 경우 새로운 송장번호 또는 기존 송장번호로 출력될 수 있도록 기본값 설정이 가능합니다.
※ 위 기능은 환경설정을 통해 설정이 가능하며, 해당 설정 변경은 고객센터 > 문답게시판으로 요청이 필요합니다. ※ 주문배송관리 > 송장출력 메뉴와, C/S관리 > C/S > [송장출력] 버튼에 대하여 각각 설정할 수 있습니다.
|
A. 송장출력 메뉴에서 재출력
[주문배송관리 > 송장출력]
|
Case1. 새로발행 자동 체크 사용인 경우
조회 시, 송장번호 새로발행에 자동으로 체크됩니다.
|
송장출력 시 기존 송장번호와 다르게 새로운 송장번호로 출력되며, CS이력에 [송장재발행] 이력이 남습니다. |
Case2. 새로발행 자동 체크 사용안함인 경우
조회 시, 송장번호 새로발행에 자동으로 체크가 해제됩니다.
|
송장출력 시 기존 송장번호와 동일한 번호로 출력되며, 하단에 재출력 횟수가 기재됩니다. |
B. CS창에서 재출력
[C/S관리 > C/S]
|
Case1. CS창 새로발행 체크 사용인 경우
출력 화면의 송장번호 새로발행에 자동으로 체크됩니다. |
송장출력 시 기존 송장번호와 다르게 새로운 송장번호로 출력되며, CS이력에 [송장재발행] 이력이 남습니다. |
Case2. CS창 새로발행 체크 사용안함인 경우
출력 화면의 송장번호 새로발행에 자동으로 체크가 해제됩니다.
송장번호 발번은 정상적으로 진행됩니다.) |
송장출력 시 기존 송장번호와 동일한 번호로 출력되며, 하단에 재출력 횟수가 기재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