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p 사은품 증정

이지어드민 헬프
둘러보기로 이동 검색으로 이동

개요

고객등급관리 메뉴에서 관리가 필요한 고객을 등록하여 등급별로 관리할 수 있습니다.

고객등급이 vip 등급인 고객이 주문시 사은품이 자동으로 증정되게 설정이 가능합니다.

  • vip 사은품 증정 기능 사용을 원하시면 환경설정 변경이 필요하여 문답게시판으로 요청 부탁드립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step 1. 고객에게 증정할 사은품 설정하기

[C/S 관리 > 고객관리 > 고객등급관리]

 
1. 해당 메뉴에서 관리해야 할 고객을 신규등록하여 등급 별로 관리할 수 있습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2. 신규등록 버튼을 클릭하여 고객을 등록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3. 고객정보 등록 및 수정 화면에서 고객의 정보를 입력합니다.

전화번호 or 주소 기준으로 인식되므로 정확하게 입력합니다.



4. 표시 등급을 VIP로 지정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5. 등급을 VIP로 지정시 노출되는 사은품 지급 탭에서 사은품추가 버튼을 클릭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6. 증정할 상품 검색 후 체크하여 선택버튼을 클릭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7. 추가된 상품의 증정할 수량을 설정 후 신규등록 버튼을 클릭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step 2. 증정된 사은품 확인하기

[주문배송관리 > 발주]

 

1. 수집된 주문을 접수상태로 만들어줍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 C/S관리 > 일반관리 > C/S ]


2. cs창에서 해당 vip 고객의 주문에 사은품이 증정된 것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3. cs이력에도 사은품 지급된 이력이 남습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관련 FAQ

고객등급관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