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매칭 하였을 때 교환하는 방법은 뭔가요?
둘러보기로 이동
검색으로 이동
개요
매칭이 잘못된 경우, 배송상태에 따라 다르게 주문을 수정할 수 있습니다. *배송 전 오매칭교환인 경우 *배송 후 오매칭교환인 경우 |
step 1. 배송전 오매칭 건 처리하기
1. 해당 주문 건을 C/S창에서 검색을 합니다.
|
3. 교환창에서 오매칭교환에 체크를 합니다.
|
step 2. 배송 후 오매칭건 처리하기
1. 우선 들어온 주문건에 대해서는 C/S창의 상품교환버튼을 통해 올바른 상품으로 교환을 합니다. |
이지어드민 웹 > 상품관리 > 매칭정보조회 2. 매칭정보조회메뉴에서 오매칭이 일어난 해당 상품을 검색합니다.
|
3. 발주시, 매칭단계에서 다시 매칭을 하시면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