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정 판매처에 고정배송지를 설정하려면 어떻게 하나요?

이지어드민 헬프
김은경 (토론 | 기여)님의 2023년 10월 24일 (화) 05:12 판 (→‎관련 FAQ)
(차이) ← 이전 판 | 최신판 (차이) | 다음 판 → (차이)
둘러보기로 이동 검색으로 이동

개요


특정 판매처의 주문이 하나의 배송지를 갖고있는 경우 고정배송지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예) 해외배송대행 물류센터, 고정 매장, 특정 고객 등








step 1. 고정배송지 설정하기

(확대하려면 클릭)
[기본정보관리 > 판매처관리 > 판매처목록]
1. 고정배송지를 설정할 판매처명 앞에 수정버튼을 클릭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2. 판매처정보수정 페이지 하단에 있는 고정배송지 칸에 내용을 입력하고 저장합니다.
  • 고정 배송지 사용 체크시, 입력한 주소로만 송장에 출력됩니다.
  • 고정 수령자 사용 체크시, 입력한 수령자명으로만 송장에 출력됩니다.


step 2. 고정배송지 확인하기

(확대하려면 클릭)
case1. 자동발주/수동발주

[이지어드민 > C/S 관리 > CS창]

자동발주 또는 수동발주한 주문건이라면 cs창에서 발주서원본에 있는 수령자정보가 확인되지만


(확대하려면 클릭)
실제 송장출력시 설정한 고정배송지 정보로 출력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Tip. CS창에서 배송정보변경이 불가합니다. 배송정보변경 화면에 수령자변경불가,배송지변경불가 경고문구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case2. 주문생성

[이지어드민 > C/S 관리 > CS창]

주문생성시에는 고정배송지수령자정보가 자동입력됩니다.







관련 FAQ

주문생성

C/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