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래된 주문정보를 검색시 기간을 나눠서 검색하는 이유가 궁금해요

이지어드민 헬프
둘러보기로 이동 검색으로 이동


개요

당월 제외 최근 3개월 주문정보를 남겨둔 채, 그 이전의 주문정보는 백업이 됩니다.

그러므로 3개월 이전의 주문정보를 조회할 경우 다음과 같은 메세지가 뜹니다.

이지어드민 웹 > 주문배송관리 > 확장주문검색2


예) 당월(2016. 4)을 제외한 직전 3개월인 1~3월의 기간과 그 이전인 2015년 12월이 함께 검색할 경우 경고메세지

(확대하려면 클릭)

데이터 보존기간 상세설명

(확대하려면 클릭)

이지어드민은 당월 제외, 직전 3개월의 주문은 본서버에 저장하지만 그 이상이 된 주문들은 백업서버로 이전합니다.
그러므로 서로 다른 서버에 있는 정보를 한꺼번에 검색하게 되면 위와 같은 메시지가 뜨는 것 입니다.

  • 정산통계>판매처별정산통계, 어드민상품매출통계, 판매처상품매도 이와 같은 원리가 적용됩니다.
개인정보 보호법에 따라 3개월이 지난 주문은 자동으로 마스킹 처리(*)가 되므로 이점에 유의하여 검색한다
(대상: 고객의 인적사항과 관련된 수령자명, 전화번호, 주소 등)
* "수취인명 가장 뒤에 1자리 마스킹 : ex) 홍길동 => 홍길*"
* "수취인주소 번지, 호수, 길 이후 마스킹 : ex) 서울시 중구 신당동 다산로 150 태양빌딩 4층 => 서울시 중구 신당동 다산로 *** **** **"
* "수취인 전화번호 가운데 자리 마스킹 : ex) 02-521-1774 => 02-***-177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