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밀번호를 변경하려면 어떻게 하나요?

이지어드민 헬프
둘러보기로 이동 검색으로 이동


개요


비밀번호 변경은 본인 혹은 관리자 계정에서만 가능하며, 비밀번호를 분실했을 경우 비밀번호를 초기화 하셔야 합니다.

  • 비밀번호를 분실하여 초기화할 경우 이지어드민 고객센터 - 문답게시판으로 요청 부탁드립니다.



Case 1. 메인 화면에서 비밀번호 변경하기

이지어드민웹 > 화면상단 표시줄 > (사용자)아이디 선택 > 계정 정보 관리 선택


1. 아이디를 클릭합니다.


2. 비밀번호 변경 버튼을 클릭합니다.

  • 비밀번호 변경은 본인, 관리자 계정에서 직접 수정할 수 있으며 이지어드민 문답게시판으로 아이디와 함께 변경하실 비밀번호 요청하시어 수정도 가능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본인 231121-2.png








3. 새로운 비밀번호를 입력후, 비밀번호 확인을 위해 설정할 비밀번호를 다시 한번 입력합니다


4. 변경하기를 클릭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5. 요청하신대로 비밀번호가 변경되었습니다.라는 확인창이 뜨면 확인을 클릭합니다.

6. 이지어드민을 로그아웃하고 재로그인해서 제대로 비밀번호가 변경됐는지 확인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Case 2. 사용자 비밀번호 변경하기

이지어드민웹 > 기본정보관리 > 마이메뉴 > 사용자관리 


1. 아이디 또는 이름을 클릭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2. 사용자정보수정 화면에서 [비밀번호 변경] 누르셔서 변경할 수 있습니다.

  • 비밀번호 변경은 본인, 관리자 계정이나 이지어드민 문답게시판에서 신청 가능합니다.


3. 새로운 비밀번호 입력후, 비밀번호 확인 란에 비밀번호를 다시 입력 합니다.


4. 변경하기를 클릭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비밀번호 231121 2.png






5. 요청하신대로 비밀번호가 변경되었습니다.라는 확인창이 뜨면 확인을 클릭합니다.

6. 이지어드민을 로그아웃하고 재로그인해서 제대로 비밀번호가 변경됐는지 확인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관련 FAQ

비밀번호를 잃어버렸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