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요
비밀번호 변경은 본인 혹은 관리자 계정에서만 가능하며, 비밀번호를 분실했을 경우 비밀번호를 초기화 하셔야 합니다.
- 비밀번호를 분실하여 초기화할 경우 이지어드민 고객센터 - 문답게시판으로 요청 부탁드립니다.
Case 1. 메인 화면에서 비밀번호 변경하기
이지어드민웹 > 화면상단 표시줄 > (사용자)아이디 선택 > 계정 정보 관리 선택
1. 아이디를 클릭합니다.
2. 비밀번호 변경 버튼을 클릭합니다.
- 비밀번호 변경은 본인, 관리자 계정에서 직접 수정할 수 있으며 이지어드민 문답 게시판으로 아이디와 함께 변경하실 비밀번호 요청하시어 수정도 가능합니다.
|
|
3. 새로운 비밀번호를 입력후, 비밀번호 확인을 위해 설정할 비밀번호를 다시 한번 입력합니다
4. 변경하기를 클릭합니다.
|
|
5. 요청하신 대로 비밀번호가 변경되었습니다.라는 확인 창이 뜨면 확인을 클릭합니다.
6. 이지어드민 재로그인 후 비밀번호가 정상적으로 변경됐는지 확인합니다.
|
|
Case 2. 사용자 비밀번호 변경하기
이지어드민웹 > 기본정보관리 > 마이메뉴 > 사용자관리
1. 아이디 또는 이름을 클릭합니다.
|
|
2. 사용자 정보 수정 화면에서 [비밀번호 변경] 누르셔서 변경할 수 있습니다.
- 비밀번호 변경은 본인, 관리자 계정에서 직접 수정할 수 있으며 이지어드민 문답 게시판으로 아이디와 함께 변경하실 비밀번호 요청하시어 수정도 가능합니다.
3. 새로 설정할 비밀번호를 입력 후, 비밀번호 확인 란에 비밀번호를 다시 한번 입력합니다
4. 변경하기를 클릭합니다.
|
|
5. 요청하신 대로 비밀번호가 변경되었습니다.라는 확인 창이 뜨면 확인을 클릭합니다.
6. 이지어드민 재로그인 후 비밀번호가 정상적으로 변경됐는지 확인합니다.
|
|
관련 FAQ
비밀번호를 잃어버렸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