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밀번호를 변경하려면 어떻게 하나요?
둘러보기로 이동
검색으로 이동
개요
비밀번호 변경은 본인 혹은 관리자 계정에서만 가능하며, 비밀번호를 분실했을 경우 비밀번호를 초기화 하셔야 합니다.
- 비밀번호를 분실하여 초기화할 경우 이지어드민 고객센터 - 문답게시판으로 요청 부탁드립니다.
Case 1. 메인 화면에서 비밀번호 변경하기
이지어드민웹 > 화면상단 표시줄 > (사용자)아이디 선택 > 계정 정보 관리 선택
2. 비밀번호 변경 버튼을 클릭합니다.
|
|
|
Case 2. 사용자 비밀번호 변경하기
이지어드민웹 > [기본정보관리] > [마이메뉴] > [사용자관리]
|
3. 새로 설정할 비밀번호를 입력 후, 비밀번호 확인 란에 비밀번호를 다시 한번 입력합니다
4. 변경하기를 클릭합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