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밀번호를 변경하려면 어떻게 하나요?
개요
비밀번호 변경은 본인 혹은 관리자 계정에서만 가능하며, 비밀번호를 분실했을 경우 비밀번호를 초기화 하셔야 합니다.
- 비밀번호를 분실하여 초기화할 경우 이지어드민 고객센터 - 문답게시판으로 요청 부탁드립니다.
Case 1. 메인 화면에서 비밀번호 변경하기
[이지어드민웹 > 화면상단 표시줄 > (사용자)아이디 선택 > 계정 정보 관리 선택]
1. 아이디를 클릭합니다.
2. 비밀번호 변경 버튼을 클릭합니다. |
|
|
Case 2. 사용자 비밀번호 변경하기
[이지어드민웹 > 기본정보관리 > 마이메뉴 > 사용자관리]
1. 아이디 또는 이름을 클릭합니다. |
4. 변경하기를 클릭합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