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장출력시 송화인(보내는 분)정보는 어떻게 설정하나요?

이지어드민 헬프
형성미 (토론 | 기여)님의 2016년 5월 17일 (화) 07:39 판 (→‎개요)
둘러보기로 이동 검색으로 이동

A.보내는 사람 주소는 환경 설정에 있는 주소를 사용하거나 판매처 별 설정된 주소를 사용하고 기존 설정된 정보와 다른 정보를 전송하고자 하는경우 개발팀에 문의 하셔야 합니다.

B.송장양식설정에서 사용자설정(텍스트)로 송화인정보 문구를 바꿔도 정산에 등록되는 정보는 바뀌지않으니 개발팀으로 문의 하셔야합니다.


개요


    보내는 분 = 송화인     

이지어드민웹에서 송화인 정보를 입력하면 송장에 고정적으로 송화인 정보를 출력할 수 있습니다. 또한, 송화인 정보는 모든 판매처가 하나의 송화인 정보를 사용하는 경우, 각 판매처별 다른 송화인 정보를 사용하는 경우 2가지로 등록할 수 있습니다.

  • 단, 개인적으로 보내는 분 정보를 등록 또는 수정할 수 없으므로 필요시 이지어드민 고객센터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 이지어드민 고객센터 02-521-1774


  • 송화인정보를 설정하는 방법은 2가지 입니다.

모든 판매처에 하나의 송화인 정보 등록하기
각 판매처별 다른 송화인 정보 등록하기


(확대하려면 클릭)

모든 판매처에 하나의 송화인 정보 등록하기

이지어드민웹 > 기본정보관리 > 환경설정 > + 송장 

이지어드민 환경설정은 개인적으로 수정되지 않는 페이지 입니다.

  • 송화인 정보 등록을 원하시면 이지어드민 고객센터로 연락 바랍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1. 환경설정 화면하단에 + 송장 카데고리를 찾습니다.
2. 송화인 주소, 연락처, 우편번호 등 송장에 출력될 정보를 입력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3. 화면하단에 저장을 클릭합니다.

  • 저장이 완료되면 이지송장출력에서 송장을 출력하면 등록한 송화인 정보로 출력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각 판매처별 다른 송화인 정보 등록하기

이지어드민웹 > 기본정보관리 > 환경설정 > + 송장 

이지어드민 환경설정은 개인적으로 수정되지 않는 페이지 입니다.

  • 송화인 정보 등록을 원하시면 이지어드민 고객센터로 연락 바랍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1. 판매처별 송화인 정보 사용 좌측 체크박스에 체크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2. 화면하단에 저장을 클릭합니다.

  • 저장이 완료되면 로그아웃되므로 재로그인 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이지어드민웹 > 기본정보관리 > 판매처목록 > 수정

3. 판매처 목록에서 판매처를 선택한 후 화면우측 수정을 클릭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4. 송화인 내용을 수정합닏.

(확대하려면 클릭)




관련 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