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장출력시 송화인(보내는 분)정보는 어떻게 설정하나요?

이지어드민 헬프
형성미 (토론 | 기여)님의 2016년 5월 17일 (화) 07:51 판
둘러보기로 이동 검색으로 이동

A.보내는 사람 주소는 환경 설정에 있는 주소를 사용하거나 판매처 별 설정된 주소를 사용하고 기존 설정된 정보와 다른 정보를 전송하고자 하는경우 개발팀에 문의 하셔야 합니다.

B.송장양식설정에서 사용자설정(텍스트)로 송화인정보 문구를 바꿔도 정산에 등록되는 정보는 바뀌지않으니 개발팀으로 문의 하셔야합니다.


개요


이지어드민웹에서 송화인 정보를 입력하면 송장에 고정적으로 송화인 정보를 출력할 수 있습니다.
또한, 송화인 정보는 모든 판매처가 하나의 송화인 정보를 사용하는 경우, 각 판매처별 다른 송화인 정보를 사용하는 경우 2가지로 등록할 수 있습니다.

  • 보내는 분 = 송화인
  • 단, 개인적으로 보내는 분 정보를 등록 또는 수정할 수 없으므로 필요시 이지어드민 고객센터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 이지어드민 고객센터) 02-521-1774
(확대하려면 클릭)


송화인정보를 설정하는 방법은 2가지 입니다.






모든 판매처에 하나의 송화인 정보 등록하기

이지어드민웹 > 기본정보관리 > 환경설정 > + 송장 

이지어드민 환경설정은 개인적으로 수정되지 않는 페이지 입니다.

  • 송화인 정보 등록을 원하시면 이지어드민 고객센터로 연락 바랍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1. 환경설정 화면하단에 + 송장 카데고리를 찾습니다.
2. 송화인 주소, 연락처, 우편번호 등 송장에 출력될 정보를 입력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3. 화면하단에 저장을 클릭합니다.

  • 저장이 완료되면 이지송장출력에서 송장을 출력하면 등록한 송화인 정보로 출력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각 판매처별 다른 송화인 정보 등록하기

이지어드민웹 > 기본정보관리 > 환경설정 > + 송장 

이지어드민 환경설정은 개인적으로 수정되지 않는 페이지 입니다.

  • 송화인 정보 등록을 원하시면 이지어드민 고객센터로 연락 바랍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1. 판매처별 송화인 정보 사용 좌측 체크박스에 체크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2. 화면하단에 저장을 클릭합니다.

  • 저장이 완료되면 로그아웃되므로 재로그인 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이지어드민웹 > 기본정보관리 > 판매처목록 > 수정

3. 판매처 목록에서 판매처를 선택한 후 화면우측 수정을 클릭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4. 송화인 내용을 수정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관련 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