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밀번호를 변경하려면 어떻게 하나요?

이지어드민 헬프
둘러보기로 이동 검색으로 이동


개요


비밀번호 변경은 본인만 가능하며, 비밀번호를 분실했을 경우 비밀번호를 초기화 하셔야 합니다.

  • 비밀번호를 분실하여 초기화할 경우 이지어드민 고객센터(02-521-1774)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비밀번호 변경하기

이지어드민웹 > 화면상단 표시줄 > (사용자)아이디 선택


1. 아이디를 클릭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2. 기존 비밀번호새로운 비밀번호를 입력합니다.

  • 이지어드민 관리자 계정으로 로그인해도 비밀번호를 대신 바꿔줄 수 없으며,

직접 로그인한 아이디로만 비밀번호 변경할 수 있습니다.
3. 변경하기를 클릭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4.요청하신대로 비밀번호가 변경되었습니다.라는 확인창이 뜨면 확인을 클릭합니다.

5. 이지어드민을 로그아웃하고 재로그인해서 제대로 비밀번호가 변경됐는지 확인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비밀번호를 바꾸거나 초기화 싶은데 어디에서 하는건지 궁금해요
접속한 아이디의 비밀번호 변경은 내정보수정 메뉴에서 가능합니다.


참고 : 사용자관리에서는 비밀번호 변경이 불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