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소결과조회
둘러보기로 이동
검색으로 이동
이지어드민 서비스 매뉴얼
핌즈(주) 온오프라인 쇼핑몰 판매재고관리 솔루션
[취소결과조회]
기본메뉴 > CS관리 > 취소결과조회
- 미처리현황 - 배송후취소
- 위 이미지는 메인화면 우측에 보이는 '미처리현황 - 배송후취소' 입니다.
- 배송 후 취소건은 배송상태에서 취소(이지오토가 작업)가 잡힌 주문입니다.
- 배송 후 취소에 있는 숫자를(18) 를 클릭하시면 상세 페이지(C/S관리 > 취소관리 > 취소결과조회)로 이동됩니다.
- 취소 결과 조회
- 이지오토로 작업된 취소건, 혹은 C/S관리 > 취소관리 > 판매처취소에서 엑셀 일괄 업로드로 취소처리된 자료만 보여지며,
- cs창에서 건별로 작업한 내역은 조회되지 않습니다.
- 처리가 완료된 건은 확인버튼을 눌러주시면 됩니다.
- 확인
- 확인 클릭시 위와 같이 변경되며, 확인취소를 눌러주시면 다시 확인으로 변경됩니다.
- 취소일,판매처, 배송상태 선택으로 검색이 가능합니다.
- 배송 전: 이지어드민 배송전 상태 취소건 조회(송장,접수 상태)
- 배송 후: 이지어드민 배송 상태의 취소건 (배송 후 취소),
- 배송 후 취소건은 이미 배송처리된 주문으로 출고를 막거나 회수를 진행해 주셔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