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지오토 로그인 오류 재설치 방법

이지어드민 헬프
김한비 (토론 | 기여)님의 2024년 11월 13일 (수) 00:01 판 (→‎STEP 2. 재설치)
둘러보기로 이동 검색으로 이동

개요

간혹 이지오토 신규 설치 또는 업데이트 이후, 로그인 시 결과에 [오류] 라고 표기되며 정상적으로 작동되지 않는 경우가 있습니다.

윈도우 디펜더 또는 알약, V3 등에서 검사예외 설정을 해도 동일하다면 아래 기재되어 있는 방법으로 이지오토를 재설치 할 수 있습니다.




STEP 1. 이지오토 폴더 삭제

(확대하려면 클릭)
1. 내PC 또는 내파일을 열고 C드라이브 > 사용자(USER) 폴더 > 사용자명 폴더 > pimz 폴더로 접속하면 ezauto 폴더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2. ezauto 폴더를 우클릭 하여 통째로 삭제합니다.
  • 폴더를 좌클릭한 뒤 키보드의 Del(delete) 키를 눌러서 삭제할 수 있습니다.


STEP 2. 재설치

(확대하려면 클릭)

1. 바탕화면에서 이지오토 아이콘을 더블클릭 하면 재설치 됩니다.

관련 FAQ

백신프로그램에서 검사제외 설정은 어떻게 하나요?

이지오토 검사제외 설정방법(V3)

알약 이지오토 검사제외 설정방법

이지오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