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장출력프로그램에서 택배사 미등록 우편번호라고 뜨는 경우는 어떻게 해야하나요?

이지어드민 헬프
형성미 (토론 | 기여)님의 2016년 5월 23일 (월) 04:16 판
(차이) ← 이전 판 | 최신판 (차이) | 다음 판 → (차이)
둘러보기로 이동 검색으로 이동


택배연동을 해야지만 택배사에 등록된 우편번호로 이지송장출력에서 고객주소와 우편번호를 정상적으로 인식합니다.
간혹 택배연동을 했어도 미등록우편번호로 인식안되는 우편번호가 있을 수 있습니다.
이런 경우, 이지어드민 고객센터(02-521-1774)로 연락하여 택배사와 우편번호를 전달해주시면 10분 이내에 등록해
드립니다.(검색해도 없는 우편번호는 근처 집하지점으로 임의 지정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