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락된 상품을 재배송 하고자 할 경우엔 어떻게 해야 하나요?

이지어드민 헬프
둘러보기로 이동 검색으로 이동


개요

(확대하려면 클릭)

전체 상품 중 개별상품이 누락된 채 배송이 된 경우,

C/S창에서 상품교환버튼을 통해 교환주문을 생성해서 배송처리 해주시면 됩니다.


step 1. 해당상품 검색하기

(확대하려면 클릭)

1. C/S창에서 해당상품을 검색합니다.
2. 전체상품 중, 누락된 상품을 클릭합니다.


step 2. 상품교환하기

(확대하려면 클릭)

1. 해당상품을 클릭 후, 상품교환버튼을 누릅니다.







2. 교환전상품칸 오른쪽에 자동반품입고에 체크를 합니다.

자동반품입고을 누르셔야 재고관리가 가능합니다.
교환 전 주문건의 재고가 입고가 되고, 새로운 주문 건에서 재고가 한 개가 차감됩니다.
자동반품입고를 누르지 않을 경우, 최종적으로 두개의 재고가 차감됩니다.


3. 교환 후의 상품을 교환 전 상품과 같은 상품으로 선택을 합니다.
4. 교환버튼을 누릅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step 3. 교환주문 건 확인하기

(확대하려면 클릭)

C/S창에 알파벳C가 붙은 교환주문 건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관련 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