까페24 솔업되면 이지어드민에서 어떻게 설정하나요?

이지어드민 헬프
둘러보기로 이동 검색으로 이동


개요


까페24 관리자에서 상품관리 메뉴는 솔업 전 / 솔업 후에 따라 보이는 화면이 다릅니다.
솔업이란 솔루션 업그레이드를 말하는 것으로 까페24는 솔업 전 / 솔업 후로 분류되며 업그레이드 정보와 동일하게
이지어드민웹에 등록된 까페24 설정도 구분해서 등록해야 합니다.

  • 이지어드민에서 까페24 설정시 솔업을 구분해서 등록하지 않으면 상품동기화가 제대로 실행되지 않습니다.


 


솔업 세팅하기

까페24에 보이는 솔업 전 / 솔업 후 화면 


1. 우측 그림(그림위: 솔업 후, 그림아래: 솔업 전)을 통해 솔업 전과 솔업 후를 비교해보면 상품관리 메뉴가 상이한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솔업 후는 까페24 관리자메뉴의 최근 업그레이드 버전입니다.
솔업 후 모습(확대하려면 클릭)
솔업 전 모습(확대하려면 클릭)






이지어드민웹 > 기본정보관리 > 판매처목록 > 까페24 우측 수정


2. 솔업정보에 맞게 이지어드민웹에서 까페24 설정도 바꿔줘야 상품동기화시 정상적으로 상품을 불러올 수 있습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3. 판매처정보수정 화면하단의 솔업사용에서 솔업 / 솔업 전을 선택한 후 저장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확대하려면 클릭)







솔업 세팅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