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의 판매처계정 주문을 브랜드별로 쪼개서 2개의 판매처에 관리하고 싶은데요?

이지어드민 헬프
구진영 (토론 | 기여)님의 2016년 5월 25일 (수) 04:56 판
둘러보기로 이동 검색으로 이동

소셜을 이용하는 판매자가 하나의 판매처 계정에서 두 개의 브랜드를 운영하면서 같은 상품을 판매하는 경우가 이에 해당합니다.

위와 같은 경우, 브랜드가 다르더라도 판매처 계정과 상품코드가 같기 때문에 이지오토에서 주문을 가져올때 중복발주의 위험을 고려하여 발주가 되지 않도록 설정되어 있습니다(교차발주 미허용).




step 1. 교차발주 허용하기

이지어드민 웹 > 기본정보관리 > 판매처목록 클릭

이지어드민 웹에서 기본정보 관리를 클릭 후, 판매처목록에서 해당판매처를 찾습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step 2. 교차발주 허용하기

해당판매처를 찾은 후, 화면의 오른쪽에 수정버튼을 클릭합니다. 화면의 하단에 오른쪽 이미지와 같은 내용이 뜨면, 교차발주 검사사용안함으로 선택 후 저장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이제 하나의 판매처 계정에서 두 개의 브랜드를 운영할 수 있습니다.





관련 FAQ

다른판매처에서 판매처상품코드가 사용중이라며 발주가 되지 않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