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의 판매처계정 주문을 브랜드별로 쪼개서 2개의 판매처에 관리하고 싶은데요?
둘러보기로 이동
검색으로 이동
개요
소셜을 이용하는 판매자가 하나의 판매처 계정에서 두 개의 브랜드를 운영하면서 같은 상품을 판매하는 경우가 이에 해당합니다. 위와 같은 경우, 브랜드가 다르더라도 판매처 계정과 상품코드가 같기 때문에 이지오토에서 주문을 가져올때 중복발주의 위험을 고려하여 발주가 되지 않도록 설정되어 있습니다(교차발주 미허용).
|
step 1. 교차발주 허용하기
이지어드민 웹 > 기본정보관리 > 판매처목록 클릭 이지어드민 웹에서 기본정보 관리를 클릭 후, 판매처목록에서 해당판매처를 찾습니다.
|
|
step 2. 교차발주 허용하기
해당판매처를 찾은 후, 화면의 오른쪽에 수정버튼을 클릭합니다. 화면의 하단에 오른쪽 이미지와 같은 내용이 뜨면, 교차발주 검사를 사용안함으로 선택 후 저장합니다.
|
이제 하나의 판매처 계정에서 두 개의 브랜드를 운영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