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지어드민으로 솔루션을 이전하려면 어떻게 해야하나요?

이지어드민 헬프
형성미 (토론 | 기여)님의 2016년 5월 26일 (목) 08:23 판 (새 문서: ==case 1. 기존 주문 반영== '''ㄴtep 1. 기존 시스템의 부분 취소건 처리''' ::정의: 주문 중 일부가 취소되어 일부건은 배송 나가야 함 ::사용...)
(차이) ← 이전 판 | 최신판 (차이) | 다음 판 → (차이)
둘러보기로 이동 검색으로 이동

case 1. 기존 주문 반영

ㄴtep 1. 기존 시스템의 부분 취소건 처리

정의: 주문 중 일부가 취소되어 일부건은 배송 나가야 함


사용자 정의 판매처를 하나 만든다(판매처 명은 기존 시스템 백업)
=> 기존 시스템에서 부분 취소건을 다운받아서 시스템 백업 판매처에 업로드 후 매칭(프로그램 매칭)
=> 작업 완료 후 판매처를 실 판매처로 변경(수동 변경)
* 업로드 시에는 기존 시스템의 주문 유니크번호(예: 관리번호)를 code13에 입력 함


Step 2. 기존 주문의 교환건 처리

정의: 고객의 주문을 CS처리해서 기존 상품이 아니라 다른 상품을 배송해야 함


기존 시스템에서 다운받아서 시스템 백업 판매처에 업로드 후 매칭(프로그램 매칭) -
=> 작업 완료 후 판매처를 실 판매처로 변경(수동 변경)


Step 3. 신규 주문을 발주

정의: 신규 주문을 이지어드민에 입력한다.


이지오토를 이용해 자동으로 판매처에서 주문을 가져온다.


Step 4. 기존 송장번호 입력

정의: 기존에 출력한 송장을 그대로 사용할 경우 기존 시스템에서 송장 번호를 받아서 송장 입력을 해야 함


송장 입력(수동 반영)
포맷: 기존 시스템의 유니크 번호, 송장번호, 송장입력시간으로 구성된 엑셀 자료


Step 5. 전체 취소 주문 반영

정의: 유니크 번호 기준으로 전체 취소 주문 반영(수동 반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