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루션 이전을 할 경우 어떻게 해야 하나요?

이지어드민 헬프
형성미 (토론 | 기여)님의 2016년 5월 30일 (월) 09:34 판
둘러보기로 이동 검색으로 이동


개요



기존에 사용하던 솔루션에서 이지어드민 솔루션으로 이전할 경우, 기존 솔루션의 모든 주문내역을 이지어드민 솔루션으로 가져오지 않습니다.
대신, 이지어드민 솔루션에선 각 판매처의 송장번호가 없는 주문들을 전부 가져옵니다.
||

(확대하려면 클릭)

|}




송장번호가 없는 발주가능한 주문 종류

1. 신규주문 이지오토 프로그램에서 자동발주하면 모든 주문이 이지어드민으로 불러오기 됩니다.

2. 재고가 없어 추후 부분배송 보내야 하는 주문

  • 예) 4개 주문중 2개는 배송하고 2개는 재고가 없어 부분배송할 때, 부분배송하는 주문은 배송번호가 입력되있지 않으므로
자동발주시 이지어드민으로 불러오기 됩니다.



기존 판매처에서 처리해야할 주문

1. 기존 주문중 교환건 처리

우리쪽에 없는주문을 교환해달라고 하는경우, 우리쪽에 주문생성 혹은 그쪽 솔루션에서 교환처리하면 우리쪽에 재고는 빼줘야 함 교환주문은 폐기하면 안됨 뽑힌 송장은 리스트 따로 체크 우리쪽에 들어왔는지 체크 주문수집하면 판매처별로 부분배송 들어오는 곳 있고 안들어오는 곳이 있음 혹은 같이 가져옴 (취소잡아주기)


정의: 고객의 주문을 CS처리해서 기존 상품이 아니라 다른 상품을 배송해야 함


기존 시스템에서 다운받아서 시스템 백업 판매처에 업로드 후 매칭(프로그램 매칭) -
=> 작업 완료 후 판매처를 실 판매처로 변경(수동 변경)



2. 기존 송장번호 입력

정의: 기존에 출력한 송장을 그대로 사용할 경우 기존 시스템에서 송장 번호를 받아서 송장 입력을 해야 함


송장 입력(수동 반영)
포맷: 기존 시스템의 유니크 번호, 송장번호, 송장입력시간으로 구성된 엑셀 자료






3. 전체 취소 주문 반영

정의: 유니크 번호 기준으로 전체 취소 주문 반영(수동 반영)


Step 1. 부분 취소 주문

정의: 주문 중 일부가 취소되어 일부건은 배송 나가야 함
사용자 정의 판매처를 하나 만든다(판매처 명은 기존 시스템 백업)
=> 기존 시스템에서 부분 취소건을 다운받아서 시스템 백업 판매처에 업로드 후 매칭(프로그램 매칭)
=> 작업 완료 후 판매처를 실 판매처로 변경(수동 변경)
* 업로드 시에는 기존 시스템의 주문 유니크번호(예: 관리번호)를 code13에 입력 함


중복 주문인지 확인이 필요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