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루션 이전을 할 경우 어떻게 해야 하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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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요
기존에 사용하던 솔루션에서 이지어드민 솔루션으로 이전할 경우, 기존 솔루션의 모든 주문내역을 이지어드민 솔루션으로 가져오지 않습니다.
대신, 이지어드민 솔루션에선 각 판매처의 송장번호가 없는 주문들을 전부 가져옵니다.
이지어드민 자동발주로 가져오는 주문
1. 신규 주문
- 신규주문은 송장번호가 입력되있지 않으므로 이지오토 프로그램에서 자동발주하면 모든 주문이 이지어드민으로 불러오기 됩니다.
2. 부분배송 보낼 주문
예) 4개 주문중 2개는 배송완료하고, 2개는 재고가 없어 나중에 부분배송할 때
- 부분배송하는 주문은 배송번호가 입력되있지 않으므로 자동발주시 이지어드민으로 불러오기 됩니다.
- 자동발주후 판매처별로 부분배송으로 주문이 안들어오거나 혹은 부분배송 내역이 아닌 전체주문으로 불러오기 될 수 있으므로
- 부분배송 주문은 이지어드민에 제대로 들어오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3. 부분 주문취소로 배송 보낼 주문
- 자동발주후 판매처별로 부분주문은 주문이 안들어오거나 혹은 부분주문 내역이 아닌 전체주문으로 불러오기 될 수 있으므로
- 부분주문은 이지어드민에 제대로 들어오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기존 판매처에서 처리해야할 주문
1. 기존 주문중 교환건 처리
- 기존 솔루션에서 배송보낸 주문을 교환해달라고 하는 경우 이지어드민엔 해당 주문이 등록되어있지 않으므로 교환처리를 위해
이지어드민에 교환 주문을 생성하거나 기존 솔루션에서 교환처리를 하고 (재고관리시) 이지어드민에서 상품 재고는 주문 수량만큼 차감해줍니다.
- 출력된 교환주문 송장이 있다면 폐기하면 안 됩니다. 이지어드민 자동발주시 교환 주문이 들어왔는지 체크한 후 주문처리 방법을 위와 같이 결정합니다.
2. 기존 주문 송장번호 입력
- 기존에 출력한 송장을 그대로 사용할 경우, 기존 솔루션에서 송장번호를 받아 이지어드민 프로그램에서 송장번호를 입력해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