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루션 이전을 할 경우 어떻게 해야 하나요?
둘러보기로 이동
검색으로 이동
case 1. 기존 주문 반영
ㄴtep 1. 기존 시스템의 부분 취소건 처리
- 정의: 주문 중 일부가 취소되어 일부건은 배송 나가야 함
- 사용자 정의 판매처를 하나 만든다(판매처 명은 기존 시스템 백업)
- => 기존 시스템에서 부분 취소건을 다운받아서 시스템 백업 판매처에 업로드 후 매칭(프로그램 매칭)
- => 작업 완료 후 판매처를 실 판매처로 변경(수동 변경)
- => 기존 시스템에서 부분 취소건을 다운받아서 시스템 백업 판매처에 업로드 후 매칭(프로그램 매칭)
- * 업로드 시에는 기존 시스템의 주문 유니크번호(예: 관리번호)를 code13에 입력 함
Step 2. 기존 주문의 교환건 처리
- 정의: 고객의 주문을 CS처리해서 기존 상품이 아니라 다른 상품을 배송해야 함
- 기존 시스템에서 다운받아서 시스템 백업 판매처에 업로드 후 매칭(프로그램 매칭) -
- => 작업 완료 후 판매처를 실 판매처로 변경(수동 변경)
- 기존 시스템에서 다운받아서 시스템 백업 판매처에 업로드 후 매칭(프로그램 매칭) -
Step 3. 신규 주문을 발주
- 정의: 신규 주문을 이지어드민에 입력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