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케이션 변경 이력을 확인하고 싶어요

이지어드민 헬프
조병섭 (토론 | 기여)님의 2016년 6월 2일 (목) 00:58 판
(차이) ← 이전 판 | 최신판 (차이) | 다음 판 → (차이)
둘러보기로 이동 검색으로 이동

개요

로케이션 변경 이력 확인은 크게 두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참고: 로케이션 변경 이력을 확인하기 위해서는 사전에 로케이션이 설정되어 있어야 합니다.

<로케이션 설정 방법 알아보기>







step 1. 전체상품목록 메뉴에서 확인하기

전체상품목록에서 로케이션 변경 이력을 확인하는 방법은 두 가지가 있습니다.

a. 상품 옵션이 없는 경우
b. 상품 옵션이 있는 경우





a. 상품 옵션이 없는 경우

확대하려면 클릭

1. 전체상품목록에서 로케이션 변경 로그를 확인할 상품을 검색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2. 해당하는 상품명을 클릭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3. 중단 부분에서 현재 로케이션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4. 변경된 로그 이력을 확인하려면 로그 버튼을 클릭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5. 새로운 팝업창에서 로케이션 변경 이력을 확인 가능합니다.













b. 상품 옵션이 있는 경우

확대하려면 클릭

1. 옵션이 없는 경우와 마찬가지로 전체상품목록에서 로케이션 변경 이력을 확인할 상품을 검색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2. 해당하는 상품명을 클릭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3. 정보 제일 하단에서 옵션 목록과 현재 로케이션이 확인이 가능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4. 옵션 목록 오른쪽 메뉴에서 변경 버튼을 클릭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5. 옵션상품 정보수정 팝업창에서 로케이션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6. 로그 버튼을 클릭하면 로케이션 변경 이력을 확인 가능합니다.








step 2.재고관리 메뉴에서 확인하기

확대하려면 클릭

1. 재고관리메뉴에서 상품재고조회 또는 현 재고조회에서 로케이션 변경 이력을 확인할 상품을 검색합니다.

  • 상품재고조회와 현 재고조회에서의 확인 방법은 동일합니다.
  • 이 문서에서는 상품재고조회를 기준으로 설명하고 있습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2. 해당하는 상품에서 로그 버튼을 클릭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3. 재로로그조회 팝업창이 뜨면 다시 한 번 로그 버튼을 클릭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4. 상품의 로케이션 변경 이력이 조회됩니다.









관련 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