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밀번호를 변경하려면 어떻게 하나요?

이지어드민 헬프
둘러보기로 이동 검색으로 이동


개요


비밀번호 변경은 본인만 가능하며, 비밀번호를 분실했을 경우 비밀번호를 초기화 하셔야 합니다.

  • 비밀번호를 분실하여 초기화할 경우 이지어드민 고객센터(02-521-1774)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case 1. 비밀번호 변경하기

이지어드민웹 > 화면상단 표시줄 > (사용자)아이디 선택


1. 아이디를 클릭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2. 기존 비밀번호새로운 비밀번호를 입력합니다.

  • 이지어드민 관리자 계정으로 로그인해도 비밀번호를 대신 바꿔줄 수 없으며,
직접 로그인한 아이디로만 비밀번호 변경할 수 있습니다.


3. 변경하기를 클릭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4. 요청하신대로 비밀번호가 변경되었습니다.라는 확인창이 뜨면 확인을 클릭합니다.

5. 이지어드민을 로그아웃하고 재로그인해서 제대로 비밀번호가 변경됐는지 확인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case 2. 비밀번호 변경하기

이지어드민웹 > 기본정보관리 > 내정보수정 > 비밀번호변경


1. 우측상단의 비밀번호변경을 클릭합니다.

  • 참고로 메인화면 정보수정 혹은 각 메뉴에 따라다니는 아이디 아래 정보수정 버튼을 누르면 내정보수정화면으로 바로가기 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2. 기존 비밀번호새로운 비밀번호를 입력합니다.

  • 이지어드민 관리자 계정으로 로그인해도 비밀번호를 대신 바꿔줄 수 없으며,
직접 로그인한 아이디로만 비밀번호 변경할 수 있습니다.


3. 변경하기를 클릭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4. 요청하신대로 비밀번호가 변경되었습니다.라는 확인창이 뜨면 확인을 클릭합니다.

5. 이지어드민을 로그아웃하고 재로그인해서 제대로 비밀번호가 변경됐는지 확인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관련 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