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지어드민으로 솔루션을 이전하려면 어떻게 해야하나요?

이지어드민 헬프
형성미 (토론 | 기여)님의 2016년 6월 11일 (토) 00:40 판 (→‎기존 판매처에서 처리해야할 주문)
(차이) ← 이전 판 | 최신판 (차이) | 다음 판 → (차이)
둘러보기로 이동 검색으로 이동


개요


기존에 사용하던 솔루션에서 이지어드민 솔루션으로 이전할 경우, 기존 솔루션의 모든 주문내역을 이지어드민 솔루션으로 가져오지 않습니다.
대신, 이지어드민 솔루션에선 각 판매처의 송장번호가 없는 주문들을 전부 가져옵니다.




이지어드민 자동발주로 가져오는 주문


1. 신규 주문

  • 신규주문은 송장번호가 입력되있지 않으므로 이지오토 프로그램에서 자동발주하면 모든 주문이 이지어드민으로 불러오기 됩니다.



2. 부분배송 보낼 주문

예) 4개 주문중 2개는 배송완료하고, 2개는 재고가 없어 나중에 부분배송할 때

  • 부분배송하는 주문은 배송번호가 입력되있지 않으므로 자동발주시 이지어드민으로 불러오기 됩니다.
  • 자동발주후 판매처별로 부분배송으로 주문이 안들어오거나 혹은 부분배송 내역이 아닌 전체주문으로 불러오기 될 수 있으므로
부분배송 주문은 이지어드민에 제대로 들어오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3. 부분 주문취소로 배송 보낼 주문

  • 자동발주후 판매처별로 부분주문은 주문이 안들어오거나 혹은 부분주문 내역이 아닌 전체주문으로 불러오기 될 수 있으므로
부분주문은 이지어드민에 제대로 들어오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기존 판매처에서 처리해야할 주문


1. 기존 주문중 교환건 처리

  • 기존 솔루션에서 배송보낸 주문을 교환해달라고 하는 경우, 이지어드민엔 해당 주문이 등록되어있지 않으므로
교환처리를 위해선 - 이지어드민에 교환주문을 생성하거나 또는
  - 기존 솔루션에서 교환처리를 하고 (재고관리시) 이지어드민에서 상품 재고는 주문 수량만큼 차감해줍니다.
  • 출력된 교환주문 송장이 있다면 폐기하면 안 됩니다. 이지어드민 자동발주시 교환주문이 들어왔는지 체크한 후 위에 제시한 2가지 방법중 하나를 선택하여 교환처리합니다.


2. 기존 주문 송장번호 입력

  • 기존에 출력한 송장을 그대로 사용할 경우, 기존 솔루션에서 송장번호를 받아 이지어드민 프로그램에서 송장번호를 입력해줍니다.






관련 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