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소철회조회

이지어드민 헬프
조병섭 (토론 | 기여)님의 2016년 6월 24일 (금) 05:34 판
둘러보기로 이동 검색으로 이동


개요

고객이 주문을 취소했다가 철회하고 다시 주문을 받고자 할 때, 이미 이지어드민에는 취소된 주문이라 배송이 되지 않습니다.
취소철회조회는 이에 해당하는 주문들을 조회하여 처리할 수 있습니다.

  • 본 기능은 자동취소를 지원하는 판매처에서만 사용 가능합니다.
  • 취소철회조회에 조회되는 주문정보는 '이지오토 자동취소' 이후에 발주가 되는 주문입니다.
이지어드민 웹페이지 > CS관리 메뉴 > 취소철회조회 or 이지어드민 웹페이지 > 미처리현황 > 취소철회확인

취소철회란?

  • 고객의 주문 취소요청에 따라 주문 취소작업후, 고객이 변심에 의해 다시 주문취소를 철회하는 것을 취소철회라고 합니다.
  • 즉, 주문취소를 철회하고 다시 주문을 요청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step 1. 메인화면에서 취소철회 확인

(확대하려면 클릭)

1. 메인화면 > 미처리현황 > 취소철회확인 항목의 숫자를 클릭합니다.

  • 해당 숫자는 지난 1주일 동안 미확인된 취소철회건을 의미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2. C/S관리 메뉴의 취소철회조회로 자동으로 이동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3. 조건을 설정하고 검색 버튼을 클릭하면 조건에 해당하는 취소철회주문이 조회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4. 조회된 내역에서 다음과 같은 작업이 가능합니다.

관리번호 클릭 이지어드민 CS창으로 이동합니다.
주문번호 클릭 주문번호를 클릭하면 판매처로 이동합니다.
선택확인 버튼 클릭

주문 왼쪽 체크박스에 체크한 주문 건들을 일괄 확인처리합니다.
선택확인을 하셔도 주문정상복귀는 이뤄지지 않습니다. 주문 확인 후 정상복귀를 해야 합니다. 취소철회한 주문을 정상복귀할 경우, 반드시 취소철회에 확인 작업을 해주셔야 합니다.

확인취소 버튼 클릭 주문 왼쪽 체크박스에 체크한 주문 건들을 일괄 확인취소합니다.







관련 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