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소결과조회
둘러보기로 이동
검색으로 이동
개요
판매처(옥션, 11번가 등)에서 고객이 주문을 취소를 한 경우, 이지오토가 자동으로 취소를 잡아줍니다.
취소주문은 취소결과조회(배송후취소)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
step 1. 취소결과 조회하기
이지어드민웹 > 메인화면 > 미처리현황 > 배송후취소 (또는)
|
|
4. 취소내용을 확인하고 처리하였으면 해당주문의 우측 확인을 클릭합니다.
|
배송상태 | 취소타입 | 설명 | 그림 |
---|---|---|---|
배송 | 반품 | 판매처 또는 어드민에 배송중 주문을 고객이 반품접수했을 때 보여집니다. * 배송후 반품(취소)인 경우 CS창에서 직접 취소를 잡아주셔야 하며, 회수 또는 교환처리 해줍니다. * 판매처일부(쿠팡, 위메프, 티몬 등)에선 취소주문을 자체적으로 환불 또는 회수처리를 진행하므로 :판매처의 취소 진행상황을 확인한 후 처리하시기 바랍니다. |
|
배송 | 취소 | 판매처 또는 어드민에서 배송중(배송진행중인 상태) 주문을 고객이 주문취소했을 때 보여집니다. * 배송후 취소(반품)인 경우 CS창에서 직접 취소를 잡아주셔야 하며, 회수 또는 환불처리 해줍니다. |
|
송장입력 | 취소 | 어드민에서 송장만 출력된 송장상태 주문을 고객이 주문취소했을 때 보여집니다. | |
접수 | 취소 | 어드민에서 접수상태의 주문을 고객이 주문취소했을 때 보여집니다. |
|
step 2. 취소주문 C/S창에서 확인하기
|
관련 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