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지어드민웹 > C/S 관리 > 취소결과조회
1. 최소결과조회 화면에서 고객이 취소한 주문들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2. 화면조회시 배송후 취소가 기본값으로 검색됩니다. 배송전 취소를 확인하려면, 배송상태를 배송전으로 놓고 검색하시면 됩니다.
3. 주문들을 검색했을 때, 주문한 총수량 중 일부 상품만 부분 주문취소한 경우에는 숫자가 빨간색으로 표시됩니다.
이지어드민에서 자동으로 취소가 잡히는 주문은 관리번호 단위로 취소를 잡기 때문에 주문 2개중에 1개만 취소할 경우에도 2개가 하나의 주문으로 인식되어 모두 취소를 잡고 보류를 걸어둡니다. 이는 C/S창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4. 판매처(쿠팡, 위메프 등)에서 고객이 부분취소한 주문을 검색합니다.
5. 부분취소한 주문의 상품명을 확인하였으면, 이지어드민 C/S창으로 와서 해당 상품에 취소를 잡아줍니다. * 만약 취소하지 않으면 오배송과 배송비(회수비용)손실이 발생합니다. 또한 작업자가 배송전 취소를 체크하지 못할 경우,
5. 관리번호를 클릭하면 C/S창의 주문으로 바로 연결됩니다.
4. C/S창에서 해당상품을 개별취소 해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