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지어드민에서 하부업체가 관리하는 상품만 직접 주문처리하게 할 수 있나요?

이지어드민 헬프
형성미 (토론 | 기여)님의 2016년 8월 2일 (화) 07:04 판
둘러보기로 이동 검색으로 이동

개요


하부업체(공급처)에서 공급하는 상품을 구입한 고객들을 직접 관리하고 배송해주는 경우가 있습니다.
즉, 업체에서 모든 배송처리를 하지 않고 일부 하부업체(공급처)에서 대신 주문처리를 해주는 것입니다.
이런 경우 하부업체에게 이지어드민웹 권한을 줘서 주문처리할 수 있도록 설정해줍니다.

  • 하부주문관리는 하부업체와 계약시 조항으로 직접 배송이 있었거나, 상품의 특이사항(제작기간이 필요한 상품, 부피가 큰 상품 등)이 있어
하부업체가 직접 배송해야는 때에 발생합니다.



 



업체에서 작업해줘야하는 부분

step 1. 하부업체 아이디 생성하기

이지어드민웹 > 주문배송관리 > 하부주문관리 > 화면 우측상단 신규등록 클릭


1. 하부업체가 이지어드민웹으로 로그인 가능하도록 로그인 정보를 등록해야합니다.


2. 화면 우측상단 신규등록을 클릭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3. 공급처신규등록 화면에서 필요한 내용을 입력해줍니다.

  • 필수입력항목 : 아이디, 비밀번호, 업체명, 연락처, 휴대폰번호, 주소
  • 아이디, 비밀번호, 업체명 : 하부업체(공급처)에서 사용할 로그인 정보를 등록해줍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4. 등록이 완료되면 공급처 목록에 등록한 공급처 정보가 나타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5.

(확대하려면 클릭)





(확대하려면 클릭)





(확대하려면 클릭)





(확대하려면 클릭)





(확대하려면 클릭)





(확대하려면 클릭)





(확대하려면 클릭)





(확대하려면 클릭)





(확대하려면 클릭)





(확대하려면 클릭)





(확대하려면 클릭)





(확대하려면 클릭)





(확대하려면 클릭)





(확대하려면 클릭)





(확대하려면 클릭)





(확대하려면 클릭)





(확대하려면 클릭)





(확대하려면 클릭)





(확대하려면 클릭)





(확대하려면 클릭)







관련 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