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지어드민에서 하부업체가 관리하는 상품만 직접 주문처리하게 할 수 있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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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요


하부업체(공급처)에서 공급하는 상품을 구입한 고객들을 직접 관리하고 배송해주는 경우가 있습니다.
즉, 업체에서 모든 배송처리를 하지 않고 일부 하부업체(공급처)에서 대신 주문처리를 해주는 것입니다.
이런 경우 하부업체에게 이지어드민웹 권한을 줘서 주문처리할 수 있도록 설정해줍니다.

  • 하부주문관리는 하부업체와 계약시 조항으로 직접 배송이 있었거나, 상품의 특이사항(제작기간이 필요한 상품, 부피가 큰 상품 등)이 있어
하부업체가 직접 배송해야는 때에 발생합니다.



 



업체에서 작업해줘야하는 부분

step 1. 업체 역할

하부업체 로그인정보 생성하기

이지어드민웹 > 기본정보관리 > 공급처 목록 > 화면 우측상단 신규등록 클릭


1. 하부업체가 이지어드민웹으로 로그인 가능하도록 로그인 정보를 등록해야합니다.


2. 화면 우측상단 신규등록을 클릭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3. 공급처신규등록 화면에서 필요한 내용을 입력해줍니다.

  • 필수입력항목 : 아이디, 비밀번호, 업체명, 연락처, 휴대폰번호, 주소
  • 아이디, 비밀번호, 업체명 : 하부업체(공급처)에서 사용할 로그인 정보를 등록해줍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4. 등록이 완료되면 공급처 목록에 등록한 공급처 정보가 나타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step 2. 하부업체 역할

하부업체 계정으로 로그인하기

이지어드민웹 > 로그인


1. 하부업체 로그인 정보를 입력하여 로그인합니다.

  • 도메인 : 업체명 입력 / 로그인, 비밀번호 : 하부업체 로그인정보 입력
(확대하려면 클릭)





2. 로그인하면 주문배송관리 라는 1개의 카테고리가 보이고 하부주문관리, 송장입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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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련 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