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지어드민에서 하부업체가 관리하는 상품만 직접 주문처리하게 할 수 있나요?

이지어드민 헬프
둘러보기로 이동 검색으로 이동

개요


하부업체(공급처)에서 공급하는 상품을 구입한 고객들을 직접 관리하고 배송해주는 경우가 있습니다.
즉, 업체에서 모든 배송처리를 하지 않고 일부 하부업체(공급처)에서 대신 주문처리를 해주는 것입니다.
이런 경우 하부업체에게 이지어드민웹 권한을 줘서 주문처리할 수 있도록 설정해줍니다.

  • 하부주문관리는 하부업체와 계약시 조항으로 직접 배송이 있었거나, 상품의 특이사항(제작기간이 필요한 상품, 부피가 큰 상품 등)이 있어
하부업체가 직접 배송해야는 때에 발생합니다.



 




step 1. 업체 역할

하부업체 로그인정보 생성하기

이지어드민웹 > 기본정보관리 > 공급처 목록 > 화면 우측상단 신규등록 클릭


1. 하부업체가 이지어드민웹으로 로그인 가능하도록 로그인 정보를 등록해야합니다.


2. 화면 우측상단 신규등록을 클릭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3. 공급처신규등록 화면에서 필요한 내용을 입력해줍니다.

  • 필수입력항목 : 아이디, 비밀번호, 업체명, 연락처, 휴대폰번호, 주소
  • 아이디, 비밀번호, 업체명 : 하부업체(공급처)에서 사용할 로그인 정보를 등록해줍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4. 등록이 완료되면 공급처 목록에 등록한 공급처 정보가 나타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step 2. 하부업체 역할

하부업체 계정으로 로그인하기

이지어드민웹(www.ezadmin.co.kr) > 로그인


1. 홈페이지에서 하부업체 계정으로 로그인 합니다.

  • 도메인 : 업체명 입력
아이디 : 하부업체 아이디 입력
비밀번호 : 하부업체 비밀번호 입력
(확대하려면 클릭)





2. 로그인하면 화면상단에 주문배송관리 라는 1개의 카테고리가 보입니다.


3. 주문배송관리를 클릭해줍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4. 화면좌측에 하부주문관리, 송장입력 확인할 수 있습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하부주문관리]] 송장입력





4. 화면좌측 하부주문관리를 클릭해줍니다.


5. 하부업체에서 관리하는 상품들의 주문정보를 화면우측 상단 검색을 클릭하여 조회해줍니다.


6. 하부업체의 상품을 구매한 고객들의 정보가 나타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7. 주문을 송장으로 출력하기 위해 화면우측 상단에 택배사[예)cj택배]를 선택한 후 다운로드를 클릭합니다.

  • 하부업체에서 이용하는 택배사가 있을 경우, 업체에게 택배포맷을 부탁하시면 됩니다.
택배포맷설정이 되어있다면 택배사 송장출력 양식에 맞게 엑셀파일이 받아집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8.

(확대하려면 클릭)





(확대하려면 클릭)





(확대하려면 클릭)





(확대하려면 클릭)





(확대하려면 클릭)





(확대하려면 클릭)





(확대하려면 클릭)





(확대하려면 클릭)





(확대하려면 클릭)





(확대하려면 클릭)





(확대하려면 클릭)





(확대하려면 클릭)





(확대하려면 클릭)





(확대하려면 클릭)







관련 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