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부+주문관리

이지어드민 헬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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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요


하부업체(공급처)에서 공급하는 상품을 구입한 고객들을 직접 관리하고 배송해주는 경우가 있습니다. 즉, 업체에서 모든 배송처리를 하지 않고
일부 하부업체(공급처)에서 대신 주문처리를 해주는 것입니다. 이런 경우 하부업체에게 이지어드민웹 권한을 줘서 주문처리할 수 있도록 설정해줍니다.
하부주문관리에서는 하부업체의 주문을 조회하고 주문파일을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 하부주문관리는 하부업체와 계약시 조항으로 직접 배송이 있었거나, 상품의 특이사항(제작기간이 필요한 상품, 부피가 큰 상품 등)이 있어
하부업체가 직접 배송해야는 때에 발생합니다.



step.1 하부업체 주문조회하기

업체에게 부여받은 하부업체 계정으로 이지어드민웹에 로그인해줍니다.


1. 화면좌측 하부주문관리를 클릭해줍니다.


2. 하부업체에서 관리하는 상품들의 주문정보를 화면우측 상단 검색을 클릭하여 조회해줍니다.


3. 하부업체의 상품을 구매한 고객들의 정보가 나타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step.2 주문서 다운로드하기

일반적으로, 하부업체에서는 송장출력을 위해 해당화면에서 주문서를 다운받아 택배사 프로그램에 업로드 해줍니다.


1. 주문상태

(확대하려면 클릭)




2. 화면우측 상단에 택배사[예)cj택배]를 선택한 후 다운로드를 클릭합니다.

  • 하부업체에서 이용하는 택배사가 있을 경우, 업체에게 택배포맷을 부탁하시면 됩니다.
택배포맷설정이 되어있다면 파일을 따로 가공할 필요없이 택배사 송장출력 양식에 맞게 엑셀파일이 받아집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2. 다운로드 받은 엑셀파일을 실행하면 오른쪽 그림과 같이 내용이 나타납니다.

  • 본 파일을 택배사 프로그램에 업로드시켜 송장출력하시면 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관련 FAQ

이지어드민에서 하부업체가 관리하는 상품만 직접 주문처리하게 할 수 있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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