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류설정 하는 방법은 뭔가요?

이지어드민 헬프
둘러보기로 이동 검색으로 이동

개요


C/S 화면에서 주문에 보류설정을 하여 송장이 미출력되게 하거나, 송장출력되었더라도 배송처리 되지않도록 해줍니다.

  • 보류설정된 주문은 환경설정을 통하여 송장출력이 안되도록 설정가능 합니다.


보류설정을 필요로 하는 (예)

  • 고객이 해외출장으로 특정날짜에 배송하길 원할 경우
  • 어제 주문한 고객이 오늘 다른 상품을 추가로 구매하길 희망하여 현재 배송을 원하지 않을 경우








step 1. 보류설정 하기

이지어드민 > C/S관리 > C/S


1. C/S 화면을 엽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2. 보류를 설정할 주문을 조회합니다.


3. 검색된 주문을 클릭하여 선택해줍니다. 그러면 화면중앙에 주문정보가 나타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3. 화면중앙 좌측에 보류설정을 클릭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4. 보류설정 창이 뜨면 C/S 에 보류설정 내용을 작성한 후 설정을 클릭해줍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5. 보류가 설정되면 주문 우측에 보류 아이콘이 생성됩니다.


6. 또한, 화면우측 하단의 C/S이력 에도 보류설정 이력이 기록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확대하려면 클릭)




step 2. 보류해제 하기


1. 화면중앙 좌측에 보류설정을 클릭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2. 보류해제 창이 뜨면 C/S에 보류해제 내용을 입력한 후 해제를 클릭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3. 보류를 해제하면 주문 우측에 보류 아이콘이 사라집니다.


4. 또한, 화면우측 하단의 C/S이력 에도 보류해제 이력이 기록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확대하려면 클릭)




step 3. 보류주문 조회하기

이지어드민 > C/S관리 > C/S


1.

(확대하려면 클릭)





(확대하려면 클릭)





(확대하려면 클릭)





(확대하려면 클릭)





(확대하려면 클릭)






관련 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