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도화 작업 개수

이지어드민 헬프
조병섭 (토론 | 기여)님의 2016년 9월 12일 (월) 03:59 판
둘러보기로 이동 검색으로 이동





개요

  • 해당 문서에서는 배송고도화 기능 사용시 고도화 작업 개수를 설정하는 방법에 대해서 설명하고 있습니다.
  • 고도화 작업 개수란 업체에서 할당한 송장분배렉 갯수에 맞춰서 한번에 배송고도화로 처리할 수 있는 주문 갯수를 의미합니다.
예) 송장분배렉을 100개 운영하고 있는 경우, 고도화 작업 개수도 100으로 설정하여 작업.









step 1. 고도화 작업 개수 설정하기

(확대하려면 클릭)

1. 기본적으로 이지어드민 환결성정 메뉴는 업체 계정 정보로는 조회만 가능합니다.

  • 이는 환경설정을 잘못 변경하여 발생 가능한 피해를 방지하고자 하기 위함이오니, 양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환경설정 변경을 원하시는 경우에는 이지어드민 고객센터(02-521-1774)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2. 환경설정 메뉴의 송장 항목에서 현재 복수수량 강조에 대한 설정값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수량 입력란에 고도화 작업 개수를 입력할 수 있습니다.






3. 앞서 언급한 바와 같이 환경설정 변경을 원하는 경우, 이지어드민 고객센터로 요청하여 변경합니다.





step 2. 복수수량 강조표시 확인하기

(확대하려면 클릭)

1. 송장에 복수수량이 출력되는 양식을 확인합니다.

  • 따로 설정하지 않은 경우(설정값: 없음)에는 그림 예시와 같이 일반 형식으로 출력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2. 환경설정에서 별 추가로 설정했을 경우에는 우측 그림 예시와 같이 출력됩니다.

  • 수량이 1개인 세 번째 상품을 제외하고 수량 앞뒤에 ★ 문자가 함께 출력된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3. 환경설정에서 원문자로 설정했을 경우에는 우측 그림 예시와 같이 출력됩니다.

  • 별 추가 설정과 마찬가지로 수량이 1개인 상품을 제외하고, 수량 숫자가 원문자로 변경된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4. 환경설정에서 원문자로 설정한 경우라도 상품수량이 4개를 초과하는 경우에는 별 문자로 출력됩니다.





관련 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