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Q 동기화된 상품이 자동매칭이 잘 안되는 경우는 무슨 문제인가요?

이지어드민 헬프
Root (토론 | 기여)님의 2016년 3월 11일 (금) 01:14 판
둘러보기로 이동 검색으로 이동

date: 2016-03-11

동기화된 상품의 연동코드와 판매처의 상품 코드가 다른 경우 이런일이 벌어질 수 있습니다.

몇가지 이유가 있는데 가장 흔히 발생하는 경우는

Cafe쪽의 변경 사항이 발생한 이 후에 재 동기화를 하지 않은 경우

Cafe쪽 솔업을 했는데 이 후 기존 상품에 대한 동기화를 하지 않는 경우가 대부분 입니다.


먼저 두 가지를 체크 해보셔야 하는데


Check 1. 등록된 상품의 연동코드

상품 상세에서 확인 가능하십니다.


Check 2. 발주서 원본의 상품 코드

발주서 원본 다운로드에서 확인 가능하십니다.


해결 방법: 해당 상품의 동기화를 새로 하시면 대부분 해결 됩니다.

등록된 연동코드: 2751-1-0-0

상품 등록된 연동코드 발주서 원본 연동코드 원인
2751-1-0-0 2751-000D 솔 업이 된 경우, 이전에 등록된 상품들도 동기화를 해 주면 됩니다.
2751-1-0-0 2751-3-0-0 Cafe에서 옵션이 재 조합된 경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