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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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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상품 입고지연 관리메뉴는 거래처에 생산 또는 사입을 요청한 후, 예상 입고일보다 입고가 지연되고 있는 상품의 이력을 관리하는 메뉴입니다.

  • 입고 예정일, 지연 차수, 메모 등에 대한 조회 및 설정이 가능합니다.
  • 예정, 지연, 완료 등의 표시를 통해 주문 관리가 가능합니다.
  • 입고지연 내용은 CS창에서 확인하여, 고객에게 상세한 안내가 가능합니다.
  • 입고지연 설정 후 상품을 삭제하는 경우에는 상품 입고지연 관리에서 조회되지 않습니다.


이지어드민 웹페이지 로그인 > 재고관리 메뉴 > 상품 입고지연 관리 선택







step 1. 입고지연관리 상품 검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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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검색조건을 활용하여 입고지연 설정할 상품 또는 입고지연 설정된 상품 등을 조회할 수 있습니다.


공급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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선택한 공급처에 해당하는 상품 검색이 가능합니다.


검색조건


상품명, 로케이션, 바코드 등 다양한 검색조건으로 검색이 가능합니다.


상태


상품 입고지연관리에는 총 3개의 상태가 있습니다.

  • 예정: 입고예정날짜를 설정한 건
  • 지연: 예정날짜가 지나 지연으로 처리된 건
  • 완료: 입고가 완료된 건

전체, 예정, 지연, 완료 건별 검색을 할 수 있습니다.


기간


등록일, 입고예정일, 입고완료일을 선택하여 검색할 수 있습니다.



예정 및 지연 건 개수


입고 예정일을 저장해 놓은 상품 중, 현재 예정 및 지연 건에 대한 개수 확인이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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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tep 2. 입고예정 입력하기



화면에서 개별로 입력하기


상품 입고지연관리에서 원하는 상품을 검색하면, 다음의 이미지와 같이 상품 리스트가 조회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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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거래처에서 안내한 입고예정일을 입고예정일란에 설정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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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메모에 주문수량 등을 입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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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지연등록을 클릭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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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버튼을 누르면, 상태차수가 변경되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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엑셀 업로드로 일괄 입력하기


1. 입고예정일 입력을 위해 상품목록을 다운로드합니다.


2. 다운받은 엑셀파일을 열어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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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설정이 필요한 상품의 입고예정일칸에 날짜를 입력해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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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입력이 모두 완료되면 업로드 양식에 맞춰 열을 수정해줍니다.

  • 업로드 양식 (헤더필수)
- A 열 : 상품코드(텍스트형식)
- B 열 : 입고예정일(날짜형식)
- C 열 : 입고완료일(*입고완료시에만 입고완료일을 넣으세요. / 날짜형식)
- D 열 : 메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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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참고 : 엑셀 셀서식-날짜형식으로 변경하는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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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입고예정일이 입력되있는 행만 남도록 필요없는 행은 삭제해줍니다.

  • 입고예정일에 공란이 섞여있으면 파일업로드가 되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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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 작업한 파일은 Excel 97 ~ 2003년 통합문서로 저장합니다.

  • .xls 97~03년 통합문서 / .txt 문서 / .csv 문서로 저장하셔도 됩니다.
  • 제시된 확장자를 제외한 다른 파일은 업로드되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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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 엑셀파일 등록을 위해 업로드 버튼을 클릭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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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 찾아보기를 클릭하여 작성한 엑셀파일을 선택합니다.


9. 업로드를 클릭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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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 상품에 입고예정일이 일괄등록된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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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tep 3. 입고지연 설정하기

입고예정일로 설정 후, 해당 날짜가 지나게 되면 자동으로 지연설정이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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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고예정 날짜 재설정하기


1. 입고예정일을 재설정 후, 입고지연을 클릭하면 자동으로 상태가 예정으로 변경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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메모 변경하기


메모변경을 원하는 경우라면, 다음의 이미지와 같이 입력만 하시면 자동으로 변경이 됩니다.
※별도의 수정버튼 클릭은 필요하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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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tep 3. 입고 완료하기

실제 상품이 입고가 됐다면 입고완료를 클릭하여 완료처리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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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해당상품의 입고가 된 경우, 입고완료를 클릭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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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상태가 완료로 변경되며, 입고완료일이 자동 입력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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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tep 4. 엑셀파일 다운로드 하기(2017.02.09 업그레이드)

입고지연 및 예정현황을 엑셀파일로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1.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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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지연예정현황과 입고예정일, 메모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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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tep 5. cs창에서 입고지연 관리하기

cs창에서 입고지연에 대한 메모를 확인하거나 입고지연 관리가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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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특정 상품을 주문한 고객을 검색합니다.

상품, 혹은 주문자로 검색하셔도 무관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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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해당주문의 옵션을 더블클릭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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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다음과 같은 팝업창이 뜨며, 해당 상품(옵션)의 입고지연에 대한 항목을 조회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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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해당 페이지에서 입고지연 페이지로 이동하고 싶다면, 관리버튼을 클릭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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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상품 입고지연 관리화면으로 연결되며, 해당 상품에 대한 지연관리가 가능해집니다.

<step 2. 입고예정 입력하기>로 돌아가, 작업방법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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