까페24에서 개인결제창 상품이 동기화되지 않는 이유는 뭔가요?

이지어드민 헬프
둘러보기로 이동 검색으로 이동

개요

개인결제창 주문의 자동발주는 환경설정에서 변경할 수가 있습니다.
개인결제창의 상품들이 동기화되지 않는 경우, 환경설정에서 개인결제창의 주문이 동기화 되지 않도록 설정되었기 때문입니다.



개인결제창 동기화 기본설정

기본적으로는 카페 24와 메이크샵의 개인결제창의 주문이 동기화되도록 설정이 되어있습니다. 이를 변경하고 싶으시면, 이지어드민으로 연락주시면 됩니다.

  • 이지어드민 고객센터 02)521-1774
(확대하려면 클릭)

관련 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