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처리현황"의 두 판 사이의 차이
둘러보기로 이동
검색으로 이동
(→관련 FAQ) |
|||
53번째 줄: | 53번째 줄: | ||
[[파일:조)미처리3.png|400픽셀|오른쪽|섬네일|(확대하려면 클릭)]] | [[파일:조)미처리3.png|400픽셀|오른쪽|섬네일|(확대하려면 클릭)]] | ||
− | 1. 이지어드민에서 배송처리한 주문이지만 | + | 1. '''이지어드민에서 배송처리한 주문이지만 판매처로 송장이 전송되지 않은 주문이 조회'''됩니다. |
− | *이미 배송은 되었지만 판매처에 송장이 등록되지 않았으므로, | + | * 이미 배송은 되었지만 판매처에 송장이 등록되지 않았으므로, '''불필요한 배송지연 페널티나 고객 클레임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
+ | * 송장전송대기 항목에서 이러한 건들을 확인하여 문제들을 미연에 방지할 수 있습니다. | ||
66번째 줄: | 67번째 줄: | ||
[[파일:조)미처리4.png|400픽셀|오른쪽|섬네일|(확대하려면 클릭)]] | [[파일:조)미처리4.png|400픽셀|오른쪽|섬네일|(확대하려면 클릭)]] | ||
− | 2. 조회된 숫자를 클릭하면 상세 | + | 2. '''조회된 숫자를 클릭하면 상세 내역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br/><br/><br/><br/> | <br/><br/><br/><br/> | ||
77번째 줄: | 78번째 줄: | ||
[[파일:조)미처리5.png|400픽셀|오른쪽|섬네일|(확대하려면 클릭)]] | [[파일:조)미처리5.png|400픽셀|오른쪽|섬네일|(확대하려면 클릭)]] | ||
− | 3. | + | 3. 이동한 송장등록조회 화면에서 다음과 같은 |
* 오류메시지 항목에서 송장이 전송되지 않은 이유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 * 오류메시지 항목에서 송장이 전송되지 않은 이유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 ||
* 단순 판매처 서버 장애나 인터넷 회선 장애인 경우에는 시간에 텀을 두고 두세차례 송장전송을 실행하면 정상적으로 전송이 완료됩니다. | * 단순 판매처 서버 장애나 인터넷 회선 장애인 경우에는 시간에 텀을 두고 두세차례 송장전송을 실행하면 정상적으로 전송이 완료됩니다. |
2016년 11월 24일 (목) 06:31 판
개요
1. 이 문서는 이지어드민 웹페이지 메인화면의 미처리현황에 대해서 설명하고 있습니다.
|
step 1. 송장출력예정
1. 재고만큼 불러오기로 송장 출력 기능을 사용할 경우 출력될 송장의 개수가 조회됩니다.
|
step 2. 송장전송대기
1. 이지어드민에서 배송처리한 주문이지만 판매처로 송장이 전송되지 않은 주문이 조회됩니다.
|
2. 조회된 숫자를 클릭하면 상세 내역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3. 이동한 송장등록조회 화면에서 다음과 같은
|
4. 판매처로 송장을 전송하려면 이지오토에서 판매처 송장등록 버튼을 클릭합니다.
|
step 3. 배송누락확인
1. 이지어드민에서는 배송처리하지 않은 채로 배송한 주문 건이 조회됩니다.
|
2. 조회된 숫자를 클릭하면 상세페이지로 이동합니다.
|
3. 상세페이지에서는 다음과 같은 작업이 가능합니다.
|
step 4. 취소철회확인
1. 주문자가 판매처에서 주문을 취소 철회한 주문이 조회됩니다.
|
2. 조회된 수량을 클릭하면 상세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
3. 조회된 수량을 클릭하면 상세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